Search

경선 확정된 이은권 예비후보에 지지선언 이어져...

- 작게+ 크게sns공유 더보기

김정환 기자
기사입력 2024-02-29

▲ 동별, 중앙 지지선언 사진  © 이은권 사무소


경선에 참여하는 국민의힘 대전 중구 선거구 이은권 전 국회의원에 대한 지지선언이 이어지면서 경선 판도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동안 전략공천설 등 확인되지 않은 루머가 확산되면서 당원들이 공정한 경선을 촉구하는 중앙당 집회 등을 겪으며, 혼란을 야기했던 중구가 3인 경선이 확정된 가운데 이은권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당원들의 지지선언이 이어지고 있는 형국이다.

 

국민의힘 대전 중구 동별협의회는 물론 중앙위원회와 청년위원회가 29일 각각 오후 2시, 3시에 이은권 예비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지지선언을 진행했다.

 

지지선언에 나선 동별협의회 및 중앙위원회는 “이은권 예비후보는 능력이 입증된 사람”이라며 중구청장과 국회의원 재임 시절 주민 숙원 사업 달성 업적을 강조했다.

▲ 청년위 지지선언 사진  © 이은권 사무소


지지자들은 또 “중구와 함께한 40년 동안 중구 구민들과 늘 함께하는 동반자였고, 앞으로도 계속 함께할 가족 같은 존재”라면서 이은권 예비후보를 거론했다. 

 

이어진 청년위원회의 지지선언에서 지지자들은 이은권 예비후보가 정치인으로서 중구에서 세워온 업적 ,40년간 중구와 함께하며 쌓은 탄탄한 지역기반 ,본선 경쟁력 등을 내세우며 지지를 선언했다.

 

이들은 “이은권 예비후보만이 우리나라와 중구를 바른길로 이끌 수 있다”며 “이은권 예비후보가 가는 길이라면 가시밭길일지라도 함께 가겠다”고 목청을 높였다.

 

한편 이은권 예비후보는 이날 오전 국민의힘 공천관리위원회 심사 발표에 따라 강영환 지방시대연구소 이사장, 영입대상인 채원기 변호사와 3자 경선을 치를 예정이다.

 

*아래는 위 기사를 '구글 번역'으로 번역한 영문 기사의 [전문]입니다. '구글번역'은 이해도를 높이기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문 번역에 오류가 있을 수 있음을 전제로 합니다.<*The following is [the full text] of the English article translated by 'Google Translate'. 'Google Translate' is working hard to improve understanding. It is assumed that there may be errors in the English translation.>

 

국민의힘,대전중구,이은권 관련기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브레이크뉴스 대전 세종 충청본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