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민주당 대전시당, 추석 명절맞이 귀성 인사 나서

- 작게+ 크게

김정환 기자
기사입력 2019-09-11

▲  민주당 대전시당이 대전역에서 추석 명절맞이 귀성객 인사를 실시했다    © 김정환 기자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이 추석 명절 연휴를 하루 앞둔 11일 오전 11시 대전역에서 귀성객들을 대상으로 명절 인사 활동과 함께 정책 홍보물을 배부했다.

 

이번 귀성객 인사에는 조승래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을 비롯해 박범계·이상민 국회의원, 강래구 동구지역위원장, 송행수 중구 지역위원장, 박종래 대덕구 지역위원장과 당 소속 시·구의원 등 핵심당원 100여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추석 명절을 맞아 대전역 승강장에서 열차로 고향으로 떠나는 귀성객들에게 손을 흔들어 인사를 건네고, 대합실을 찾은 귀성객 등에게 정책홍보물을 나눠주며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추석 명절을 기원하는 인사 활동을 벌였다.

 

조승래 대전시당위원장은 한가위 명절을 맞아 “더운 여름 장마와 태풍을 뚫고 가을 한가위를 맞은 만큼 시민 모두가 가족과 함께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길 기원한다”며 “여러모로 어려운 시기지만 대한민국이 어떻게 나아가야 할 지 중요한 때인 만큼 더불어민주당은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를 위해 더욱 잘 준비하고 열심히 일하는 자세로 임하겠다”고 인사말을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대전 세종 충청본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