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조승래 의원, 유성갑 예비후보 등록...선거운동 돌입

- 작게+ 크게

김정환 기자
기사입력 2020-03-18

▲ 조승래 의원 예비후보등록     © 김정환 기자


재선에 도전하는 더불어민주당 유성구갑 조승래 의원이 예비후보등록을 마치고 본격 선거전에 뛰어들었다.

 

조 의원은 18일 오전 대전 유성구 선거관리위원회에 21대 총선 대전유성구갑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조 의원은 예비후보 등록에 이어 오후 국립대전현충원을 방문해 참배했다.

 

조 의원은 이날 진잠네거리 저녁인사를 시작으로 예비후보로서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선다.

 

조승래 의원은 보도자료를 통해“그동안 코로나 대응 등 국회의원으로써의 소임을 다하기 위해 후보 등록을 미뤄왔다”며 “이번 선거가 대한민국을 분열시키는 과정이 아니라 위기를 극복하는 큰 힘을 모아나가는 과정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조 의원은 코로나19로 인한 현장의 어려움을 듣고 이를 해소하는 캠페인 ,소비 진작 등을 창출하는 위기극복 캠페인 ,의사, 약사, 간호사를 비롯한 의료진, 자원봉사자, 공무원 등 위기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이름 없는 영웅들과 연대하는 캠페인 등의 선거캠페인 방향을 제시하며, 이번 선거를 공동체 위기를 함께 극복하는 과정으로 만들자고 상대 후보들에게 요청했다.

 

조 의원은 “유성의 중단 없는 발전을 위해 집권 여당 재선의원의 힘이 필요하다”며 “유성에서부터 대한민국의 미래를 열어가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대전 세종 충청본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