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총선 열전] 조승래 의원, 제21대 총선 유성구갑 후보 등록

- 작게+ 크게

김정환 기자
기사입력 2020-03-26

▲ 조승래 후보     © 김정환 기자


재선에 도전한 더불어민주당 조승래 의원(대전 유성구 갑)이 제21대 국회의원선거 후보등록 첫날인 26일, 유성구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후보등록을 마쳤다.

 

조 후보는 “4년 전 많은 분들의 응원과 격려를 받아 처음 선거에 나섰던 그때보다 무거운 책임감으로 다시 한 번 유성구민 앞에 선다”며 “지난 예비후보 등록 때 말씀드린 것처럼 이번 선거가 코로나19로 직면한 공동체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과정이 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조승래 후보는 “국민 한 사람 한 사람이 힘을 보태 국난을 극복해온 유구한 역사처럼, 지금 코로나19와 마주한 대한민국 역시 하나 된 마음으로 반드시 위기를 이겨낼 것”이라며 “저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과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변함없이 민심을 위하고 민생을 우선하는 정책을 펼치고, 코로나19 이후를 대비하여 한 걸음 더 멀리 보고 미래를 준비하는 정치를 행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4년 전 처음 유성구민 앞에 섰던 그 날보다 더욱 겸허하고 낮은 자세로 국민과의 약속을 반드시 지켜나가는 조승래가 되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대전 세종 충청본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