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대전지역 대학 전·현직 총학생회장단, 이은권 후보 지지선언

- 작게+ 크게

김정환 기자
기사입력 2020-03-29

▲ 대전소재 전.현직 대학 총학생회장단 이은권 후보 지지선언    © 김정환 기자


대전 소재 대학 전·현직 총학생회장단을 포함한 청년 150여명이 미래통합당 대전중구 이은권 후보의 지지를 선언했다.

 

이은권 후보 사무소에 따르면 지난 28일 유천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지역 청년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결속력을 더욱 단단하게 다지는 자리에서 이들 청년들이 지지선언을 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전·현직 총학생회장단을 포함한 청년 150여명은 이 후보의 지지를 선언하고 감사패를 전달하며 “대전지역 청년들을 위한 취업의 문이 확대될 수 있도록 지대한 관심을 갖고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이은권 후보께 지역 청년들의 뜻을 모아 이 감사패를 전달하게 됐다”며 감사를 표했다.

 

이은권 후보는 현역 국회의원으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해 대전지역 소재 17개 공공기관의 지역인재 채용의무화를 규정한 ‘혁신도시특별법 개정안’을 대표발의하고 국회 본회의에 통과시키며 지역 청년들을 위한 일자리 창출에 크게 기여한 바 있다.

 

감사패를 전달한 박우진 전 한밭대학교 총학생회장은 “항상 청년들과 소통하며 우리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해결을 위한 다각적인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계속해서 청년들과 함께 희망찬 대한민국 미래를 위해 일해주실 것이라 믿고 다시 이은권 후보 지지를 선언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이렇게 많은 청년들이 찾아와 응원해주고 힘을 실어주니 더 잘해야 한다는 책임감으로 어깨가 무겁다”며, “정치상의 업적을 위한 의정활동이 아닌, 국민이 먹고 사는 문제, 국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현장에서 발로 뛰고 소통하면서 항상 민심을 반영하는 입법 및 정책개발 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대전 세종 충청본부.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