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이은권 후보, '희망2020 선거대책위원회' 출범

경제 살리고 자유민주주의 지켜내겠다...

- 작게+ 크게

김정환 기자
기사입력 2020-03-30

▲ 이은권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출범     © 김정환 기자


미래통합당 이은권(대전 중구)후보가 30일 오후 선서사무소에서 “희망2020 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시켰다.

 

“희망2020선거대책위원회”는 지역정치이나 유명인이 아닌 이은권 후보와 함께 중구발전을 위해 묵묵히 일해 온 지역주민들로 구성된것이 특징이다.

 

선거대책위원장으로는 김성복 전 대전사학법인연합회 사무국장과 최병국 전국해병대 전우회장, 김선광 전 한밭대 총학생회장(청년 선대위원장)이 공동으로 임명 되었다.

 

이 의원은 인사말에서 “저 자신 보다 더 훌륭한 지역주민들을 선대위 위원으로 임명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항상 더 낮은 자세로 구민을 섬기겠다.”고 말했다. 또 이의원은 “오늘 출범하는 선대위와 함께 4.15 총선에서 반드시 압승하여 문재인정권의 실정을 바로잡고 구민들의 먹고사는 문제를 최우선으로 해결해 나가겠다.”며 “구민들과 함께 중구의 발전, 대전을 번영, 위대한 대한민국을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선거대책위원회 선대위원장으로 임명된 최병국 위원장은 “이번 총선은 이 나라의 민주주의를 지키고 헌정질서를 수호하는 총선”이라고 말하며, “우리의 선택이 자유냐 탄압이냐, 번영이나 빈곤이냐, 민주주의냐 사회주의냐를 결정하는 나라의 운명이 달린 선거”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은권후보 지지가 곧 애국이라며 이은권 후보를 압승으로 당선시켜달라고 부탁하였다. 

 

한편 이은권 후보는 이날 자문조직과 총괄선대본부 및 특보단 등 1,020인도 함께 임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naver URL복사
URL 복사
x
  • 위에의 URL을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PC버전

Copyright ⓒ 브레이크뉴스 대전 세종 충청본부. All rights reserved.